본문 바로가기
여행

LA 파머스 마켓, 자유여행 필수 코스, 맛집 추천!

by Think Better 2023. 11. 4.
반응형

LA 파머스 마켓(The Original Farmers Market)은 다양한 먹거리, 상품들, 그리고 활기찬 분위기로 LA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하며, 관광객들뿐 아니라 현지인들에게도 사랑받는 곳입니다. LA에서 가장 사랑받는 장소 중 하나, LA 파머스 마켓 자유여행 필수 코스 맛집 추천에 대해 알아봅시다.
 

The Original Farmers Market
영업시간: 월-금 9 AM–9 PM / 토 10 AM–9 PM / 일 10 AM–7 PM
주소: 6333 W 3rd St, Los Angeles, CA 90036


 
1934년 설립된 이곳은 처음에는 농부들이 직접 차량에서 신선한 농산물을 팔던 장터였습니다.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것은 이곳의 생동감과 신선함이라 할 수 있겠죠. The Original Farmers Market은 그 이름 그대로 오늘날에도 신선한 농산물을 팔며, 이곳의 역사와 전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먹거리와 상품들

LA의 다양한 문화와 음식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곳, 바로 The Original Farmers Market입니다. 이탈리아 피자, 멕시코 타코, 미국식 햄버거 등 세계 각국의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음식을 맛보기 위해 작은 크기의 메뉴를 여러가지 주문해서 드시길 추천합니다. 또한, 빈티지 샵, 고급 쥬얼리 가게, 독특한 수공예품 가게 등 다양한 상점들이 마켓 안에 자리하고 있어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맛집 추천 - 팜파스그릴

나혼자 산다에서 배우 이시언이 방문하면서 더욱 한국 관광객에게 유명해진 팜파스 그릴을 추천합니다. 세미 뷔페식으로 되어있고 원하는 음식을 먼저 접시에 담고, 어떤 고기 종류와 얼만큼 원하는지 직원에게 얘기하고 썰어서 접시에 담아주면 무게를 재서 계산합니다. 가격은 파운드당 $15.25 입니다. 고기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Sirloin Cap (Picanha)
- Top Sirloin
- Spicy Chicken Thighs
- Garlic Chicken Drumsticks
- Garlic Beef
- Brazilian Sausage
- Chicken wrapped with Bacon
- Leg of Lamb
 

활기찬 분위기

The Original Farmers Market은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로 항상 활기차 있습니다. 농부들의 시장, 공예품 시장, 음악 행사, 공연 등 다양한 행사가 있어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합니다. 주말에는 특히 사람들로 붐빕니다. 조용한 시간을 원한다면 평일 오전을 추천드립니다. 
 

위치 및 방문 주차 팁

LA의 중심에 위치해 있어 어디서든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공항에서 차로 30분, 다운타운에서 차로 20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주차는 마켓의 주차장 두곳중 한곳을 선택해서 이용가능하고, 주차요금은 나갈때 계산하게 되고 아래와 같습니다.
파머스마켓에서 음식이나 물건 구입 후 상점에 주차권에 대해 밸리데이션을 받으면 90분 무료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어떤 곳은 2시간). 그 이후 시간은 처음 15분간 $3.50 이고, 그 후 15분씩 추가할 때마다 $1.50입니다. 최대 요금은 $32 입니다. (*티켓 분실시 최대요금도 같습니다.) 물건 구입한 파킹 밸리데이션이 없다면 각 15분당 $2.50이고, 최대 $40입니다. (*티켓 분실시 최대요금도 같습니다.) 결제는 비자, 마스터, 애플페이, 삼성페이, 구글페이 가능합니다.


LA 파머스 마켓 자유여행 필수 코스와 맛집을 알아보았습니다. LA에 방문하신다면, The Original Farmers Market을 꼭 방문해보세요. 다양한 먹거리와 상품들, 그리고 활기찬 분위기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LA의 매력을 만끽해보세요!